您现在的方位: 网站 >>  >> 教程 >> 正文

学习征文朵拉

作者:朵拉    文章来历:杠杆    更新时刻:2017-4-29

h学习征文朵拉

작자:朵拉

 

그때 우연히 한글을 보고 나서 보인 한글이 특별하다고 본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어떻게 한국어를 배울지 알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은 시간이 많이 걸렸다.  드디어 학원에 가서  한국어를 배울 게  결정했다.

 

처음부터 발음 연습이 생각보다 어려웠는데 조금 그만두고 싶다. 한국 드라마를 보기가 좋기 때문에 그냥 그만두면 안 됐다. 나는 더 열심히 공부해야 했다.  학원에서 수업 시간은 일주일에 두시간뿐이라서 그런지   배운 효과가 좋지 않았다. 매일 한국 음악을 듣는 습관을 기르기 시작했다. 천천히 한국어가 점점 늘고 관심도   많아졌다.

 h学习征文

한국어를 배우면 배울 수록 어려웠다고 생각한다. 비슷한 문법을 어떻게 쓸지 잘 모르겠다.  언제나 간단한 문법만 먼저 생각났다.  게다가 어떻게  바로 한국말로 말하기가 나에게 재일 힘들었다. 그래도 한국어도 좋아한다. 학원에서 수업하던 학습이 재미있었다. 예를 들어서 노래학습, 문법학습, 요리학습,  대화학습등 여러 가지 한국 문화를 알 수   있었다.

요즘은 수업 시간과 어울리지 않고 해서 학원에 못 갔다. 지금 집에서 독학하기만 한다. 좋은 한국어 교재를 구하기가 고민되고 있다. 만약에 쓴 작문이 채용됐으면 좋겠다.  일년 동안 좋은 교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계속 한국어를 배우려고 한다.  홈페이지에서 한국어에   대한

 

문법이나 문장으로 올리고 다들에게 나누겠다.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는 한국 여행하려면 나는 그들을 데리고 갈 수 있다. 한국에서 한국 사람과 한국말로 유창하게 이야기하기를 바란다. 한국어 능력이 좋아질 거라면 번역 사건을 받아보고 싶다.  이러면 재미있을   것이다.

 

이 사진은 한국에 여행할 때 찍은 사진이었다. 매번 보고 나서 기분이  좋아졌다.

열심히 한국어를 배우고 다음 번 한국에 다시 놀러    가겠다.

没有相关文章

学习征文朵拉:http://www.021lunwen.com/hy/hyjc/201704/55355.html
】【手机版】【材料下载】【站内搜索
  • 上一篇文章:

  • 下一篇文章: 没有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