您现在的方位: 网站 >>  >> 材料 >> 正文

笑话:镜子

作者:佚名    文章来历:本站原创    更新时刻:2013-3-30

笑话阅览:거울镜子
사람들이 아직 거울이 몰랐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어떤 사람이 서울에 가서 거울을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사람은 거울을 옷장 속에 넣고 아침 저녁으로 껀내서 봤습니다. 하루는

아내가 이것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내는 남편이 없는 사이에 옷장 속에서 거울을 꺼내 봤습니다. 아내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 거울 속에는 젊고 예쁜 여자의 얼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笑话

아내는 거울을 들고 시어머니께 가서 말했습니다.

''남편이 서울에 가서 젊은 첩을 데리고 왔습니다. 그 젊은 첩이 이 속에 있어요.'' 하고 거울을 시어머님께 보여 드렸습니다.

거울을 본 시엄머님도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얘, 이건 네 남편의 첩이 아니고 네 시아버님의 첩이구나'' 하고 말했습니다.

아내는 다시 거울을 봤습니다. 틀림없는 남편의 첩이었습니다. 아내는 거울 속에 여자를 보고 욕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그 여자도 똑같이 욕

을 하는 것입니다. 머리끝까지 화가 난 아내는 더 참을 수가 없어서 거울을 벽에 던졌습니다. 거울은 '쨍그랑' 소리를 내면서 깨졌습니다.


这是人们还不知道镜子时的故事。

有个人去首尔买了个镜子带回家。他把镜子放在衣柜裡,迟早拿出来看。有一天妻子看到觉得很古怪,所以妻子趁老公不在,从衣柜裡拿出镜子来看。妻子吓了一跳,因為有个年青又美丽的女性在镜子裡。

妻子把镜子给婆婆看,并说:"老公去首尔带个年青的妾回来,那个年青的妾在这裡面"婆婆看镜子也吓了一跳:"喂,这不是你老公的妾,是你公公的妾呀"

妻子再看一次镜子,是老公的妾没错。妻子  看著镜子裡的女性骂,那女性也相同在骂。怒气冲冲的妻子不由得把镜子扔到墙上,镜子就碎了。

笑话
笑话:美丽的女生
笑话:爸爸和儿子
笑话:牙科大夫
韩文笑话:镜子啊,镜子

笑话:镜子:http://www.021lunwen.com/hy/hyzl/201303/30433.html
】【手机版】【材料下载】【站内搜索
  • 上一篇文章:

  • 下一篇文章: